공지 2025년 살레시오의집 식자재 납 품업체 제안서 평가 위원회(후보자) 선발 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연준 댓글 0건 조회Hit 135회 작성일Date 24-12-02 11:37본문
제안서 평가위원 후보자 선발공고
사회복지법인 원주가톨릭사회복지회 살레시오의집에서는 2025년 식자재 납품업체의
공정하고 투명한 협상 대상자 선정을 위하여 제안서 평가위원 후보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 합니다.
1. 사업개요
1) 계 약 명 : 살레시오의집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2) 계약기간 : 2025. 1. 1.(수) ~ 2025. 12. 31.(수)
3) 사업내용 :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2. 모집분야 : 사회복지기관 종사자, 시설 운영위원, 해당 분야 전문가 등
3. 모집인원 : 21명(평가위원의 3배수) 이상
21명 이하 7명 이상일 경우 재공고 없이 신청자 중 선정
4. 참가자격 및 제외대상
1) 참가자격 요건
가. 살레시오의집 운영위원
나. 사회복지분야에서 3년 이상 근무경력을 가진 사회복지기관 종사자
다. 해당 분야에서 3년 이상 근무경력을 가진 국가 및 다른 지방자치단체 공무원
라. 정부투자기관·출연기관·지방공기업의 기술직렬 5급 이상 직원 또는 동등 이상 경력을 가진 사람
마. 대학에서 해당분야에 겸임교수 이상 재직하였거나 재직 중인 사람
바. 1년 이상 근무경력을 가진 기술사(식품 관련 분야) 또는 박사학위 이상을 소지한 사람
사. 시민단체 대표 등 기타 공정한 심사를 위하여 필요한 사람
아. 해당분야 전문기관·단체의 임직원
2) 평가위원 제외 대상
가. 당해 평가 대상과 관련하여 용역, 자문, 연구 등을 수행한 경우
나. 해당 평가의 시행으로 인하여 이해당사자가 되는 경우
다. 최근 3년 이내에 해당 평가 대상 업체에 재직한 경우
라. 그 밖에 공정한 평가를 수행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 제외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스스로 평가위원 신청에서 회피해야 함
5. 평가위원 신청 및 접수
1) 접수기간 : 2024. 11. 29.(금) ~ 12. 12.(목) 13:00 / 14일간
2) 접수서류 : 제안서 평가위원(후보자) 등록 신청서,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서약서 각 1부를 이메일 또는 우편, 내방 제출
※ 이메일 주소 : salesio@hanmail.net
6. 평가위원 선정
1) 선정일자 : 2024. 12. 13.(금)
2) 선정위원 : 7명
3) 선정결과 : 선정된 위원에게만 개별 전화 또는 문자 연락
7.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1) 평가일시 : 2024. 12. 16.(월) 14:00
2) 장 소 : 본관 2층 회의실
※ 내부 사정으로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시 별도 안내
8. 제출서류
1) 제안서 평가위원 후보자 등록 신청서 1부(별지 1호)
2)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1부(별지 2호)
3) 서약서 1부(별지 3호)
사회복지법인 원주가톨릭사회복지회 살레시오의집에서는 2025년 식자재 납품업체의
공정하고 투명한 협상 대상자 선정을 위하여 제안서 평가위원 후보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 합니다.
1. 사업개요
1) 계 약 명 : 살레시오의집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2) 계약기간 : 2025. 1. 1.(수) ~ 2025. 12. 31.(수)
3) 사업내용 :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2. 모집분야 : 사회복지기관 종사자, 시설 운영위원, 해당 분야 전문가 등
3. 모집인원 : 21명(평가위원의 3배수) 이상
21명 이하 7명 이상일 경우 재공고 없이 신청자 중 선정
4. 참가자격 및 제외대상
1) 참가자격 요건
가. 살레시오의집 운영위원
나. 사회복지분야에서 3년 이상 근무경력을 가진 사회복지기관 종사자
다. 해당 분야에서 3년 이상 근무경력을 가진 국가 및 다른 지방자치단체 공무원
라. 정부투자기관·출연기관·지방공기업의 기술직렬 5급 이상 직원 또는 동등 이상 경력을 가진 사람
마. 대학에서 해당분야에 겸임교수 이상 재직하였거나 재직 중인 사람
바. 1년 이상 근무경력을 가진 기술사(식품 관련 분야) 또는 박사학위 이상을 소지한 사람
사. 시민단체 대표 등 기타 공정한 심사를 위하여 필요한 사람
아. 해당분야 전문기관·단체의 임직원
2) 평가위원 제외 대상
가. 당해 평가 대상과 관련하여 용역, 자문, 연구 등을 수행한 경우
나. 해당 평가의 시행으로 인하여 이해당사자가 되는 경우
다. 최근 3년 이내에 해당 평가 대상 업체에 재직한 경우
라. 그 밖에 공정한 평가를 수행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 제외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스스로 평가위원 신청에서 회피해야 함
5. 평가위원 신청 및 접수
1) 접수기간 : 2024. 11. 29.(금) ~ 12. 12.(목) 13:00 / 14일간
2) 접수서류 : 제안서 평가위원(후보자) 등록 신청서,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서약서 각 1부를 이메일 또는 우편, 내방 제출
※ 이메일 주소 : salesio@hanmail.net
6. 평가위원 선정
1) 선정일자 : 2024. 12. 13.(금)
2) 선정위원 : 7명
3) 선정결과 : 선정된 위원에게만 개별 전화 또는 문자 연락
7.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1) 평가일시 : 2024. 12. 16.(월) 14:00
2) 장 소 : 본관 2층 회의실
※ 내부 사정으로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시 별도 안내
8. 제출서류
1) 제안서 평가위원 후보자 등록 신청서 1부(별지 1호)
2)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1부(별지 2호)
3) 서약서 1부(별지 3호)
첨부파일
- 제안서 평가위원 후보자 선발공고문11. 29일.hwp (108.5K) 13회 다운로드 | DATE : 2024-12-02 11:37:59
- 제안서 평가위원 선발공고별지서식 1~3.hwp (49.0K) 11회 다운로드 | DATE : 2024-12-02 11:37:5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